본문 바로가기

2014/063

대통령 할 만하냐? 니 인생에 대통령은 없을 줄 알았겠지 그래서 미친 것처럼 날뛰며 살았겠지 하지만 이제 분에 넘치는 자리에 앉으니 목구멍 까지 이 말이 나올거다 "대통령 못 해 먹겠네" 하지만 말 못하지 너의 모든 과거가 브메랑이 되어 처절하게 너를 헤집어 놓을 것이다 불상한 년 2014. 6. 26.
6.4 지방선거 투표하고 왔다. 기다리기 싫어서 6시에 투표하러 갔는데 벌써 사람들이 꽤 모여있더라. 입구에는 KBS에서 파견된 출구조사하는 사람도 있더라.. (언제부터 출구조사가 투표장 입구에서 가능했던건지...) 아무튼 공보물을 받고 계속 안보다가 어제 뜯어 봤는데 온통 쓰레기 쓰레기 쓰레기 뿐이더라... 심지어 투표장에는 공보물 허위학력을 기재한 후보 공고도 있더라.. 우선 첫장에 전과 있으면 제외 그러니 몇명 안남더라.. 그나마 남은게 군소정당이나 무소속 뿐... 군소정당도 쓰레기 정당뿐이고... 음주는 기본이요 횡령에 폭행 전과까지 쓰레기 중의 쓰레기를 뽑으라는 건지 공보물 인쇄비가 아까울 지경이다. 내가 사는 지역은 투표 결과 안봐도 모정당의 압도적 우세가 확정된 곳이다. 유세 막판까지도 쌍년에게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마지.. 2014. 6. 4.
Adobe Indesign CC 설치 후 실행시 MSVCR100.dll 오류 어도비 인디자인 CC를 설치 후 실행했을 때 MSVCR100.DLL 오류가 난다. 이럴 때는 간단하게 Adobe Creative Cloud를 통한 Indesign CC 업데이트 패치를 해 주면 오류가 사라진다.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 현재 기준으로 버전이 9.0.0.244에서 9.2.1.101로 바뀌게 된다. 2014.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