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073

윈도우10 업데이트했다. 노트북에 설치 했는데 기존 설치된 프로그램이 많아서 그런지 업데이트하는데 시간이 좀 걸림 대략 3시간 정도 인터페이스와 메뉴 위치나 옵션들이 많이 바뀌어서 한동안 세팅하는데 조금 시간을 투자해야 할 듯 하다. 지금 MS 새 브라우저 엣지로 작성 중인데 일반 포털에 접속하려해도 익스플로러에 최적화 되있다고 익스플로러 실행을 권하는 메세지가 먼저 떠오르네. 아직 웹표준을 잘 안지키고 있는 한국 웹 생태계의 현실이라고 봐야 할 듯.... 이젠 익스플로러도 더이상 제작 안하니 아마 익스플로러 11이 마지막 버전이고 업데이트도 점점 안되어 갈 것인데 한국은 이래 저래 사면초가에 빠질 듯 하다. 또 리눅스 그런 개소리는 안했으면 하고 아무튼 엣지는 상당히 빠르고 분명 다른 느낌이 확 든다. 어쨌든 윈도우10 적응에.. 2015. 7. 30.
다음에서 기사보다 어리둥절한 댓글 발음도 힘들도 현지인도 잘 쓰지 않는 단어 몇가지를 모아 놓은 기사였는데 죽~~~ 다 읽고 댓글을 보는데... 요런 댓글이 있음. 무슨 영어 교육 사이트 대표인가 본데 별표(*)를 아스테리크라고 말함. 그러자 바로 발음 지적 들어 옴. ㅋㅋㅋㅋㅋㅋ 2015. 7. 29.
숨기고 싶은 기자의 사생활 공개 인터넷으로 이것 저것 찾아 읽어 보던 중 눈에 띄는 기사 제목 '미국 라스베이거스, 상상 그 이상의 즐거움이...' 왠지 친숙한 이 느낌은 뭐지 하고 있는데 딱 떠오르는 사이트~~~!!!! 그 유명한 다슬기넷 슬로건이었던 것!!!! 기자의 사생활은 그러 했던 것이다..... 나 역시도..... ㅡ.ㅡ;;;; 2015. 7.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