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6

정봉주 호텔 카드내역 공개 전말. 김어준이 말 한다.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18년 3월 29일 1부 방송에서 정봉주 카드내역 공개 과정에 대해 얘기했다. 내용을 들어보니 확실히 정봉주는 아귀였네. 2018. 3. 30.
카페24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묵은지 마냥 푹 익혀서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아유 맛있어~~~~ 2018. 3. 28.
정봉주 피해자 셀카 찍은 방 구조 정봉주 성추행 피해 주장하는 A씨 혹은 안젤라가 이번에는 피해 시간을 2011년 12월 23일 오후 5시 30분경으로 특정하면서 증거사진으로 포스퀘어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상당히 앵글이 타이트하게 찍혔는데 저 당시 스마트폰 뷰 사이즈가 저렇게 타이트 했는지 모르겠다만 아무튼 A씨는 룸이라 주장했고 사진을 공개했으니 피해 주장 발생 장소가 어떻게 생겼는가 궁금해서 찾아봤다. 뉴욕뉴욕 사진 출처 : 호텔레스토랑 매거진 http://hoteltrend.tistory.com/221 왼쪽은 A씨가 공개한 셀카고 오른쪽은 호텔레스토랑 매거진이라는 블로그(?)에서 퍼온 뉴욕뉴욕 내부 사진이다. A씨 뒤 배경에 있는 사진을 찾으려고 수십장 뒤진 끝에 저 룸이 가장 유력하다. 다른 룸과 다르게 테이블이 저 액자 방향으.. 2018. 3. 28.
MB 구속 축하한다. 감옥에서 꼭 죽었으면 좋겠다. 대통령직 따위가 뭐라고 정치 보복이라고 지랄이냐 MB 집 앞에 있던 매국노들 모습 하나하나 기록으로 남겨서 역사에 두고두고 반면교사로 삼아야 한다. 국민이 대리해서 나라 잘 관리하라고 뽑은 거지 신을 뽑은 거냐 뭔 놈의 범죄자한테 전직 대통령 예우 어쩌고 그러냐 일반 직장에서도 일 병신 같이 하고 사고치거나 범죄 저지르면 욕 처먹거나 감옥 가는거다 제발 503이나 쥐새끼 특별 사면이니 감형이니 이딴거 하지 말고 대통령이고 나발이고 일 똑바로 안하고 병신 짓하면 피똥 싼다는거 확실하게 보여 줬으면 좋겠다. 대통령이 별거냐 5년 뒤엔 일반인이다. 제발 범죄자 새끼들 전직 대통령 어쩌고하면서 두둔 좀 하지 말자. 구속만으론 아직도 분이 안 풀린다. 개새끼 2018. 3.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