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LG U+ 070 Player 2 상담 받다가...

by 슈슈뱀 2013. 2. 4.
반응형

 

 

 

 

LG U+하고 인연이 많다. 그것도 악연으로...

 

 

 

거짓말도 잘하고 서비스 대응 능력도 최하급인 LG U+이지만 어찌된 팔자인지 몇 년째 인터넷과 집전화를 쓰고 있다.

 

 

 

그중에 집전화는 1년도 안 돼 서비스만 수차례 받고 결국 걸레 중고 폰이 되어버렸는데 지금은 아예 통화도 잘 안 돼서 어딘가 처박혀 그 존재도 알 수 없는 지경에 이르러있다.

 

 

 

아무튼 요즘 스마트폰을 사야 되나 하고 고민 중이다. 왜 아직 없냐고 물으신다면 휴대폰 통화량이 많지 않은 사람이 굳이 65요금이 뭐니 그런 비싼 정액 요금을 2년 동안 낼 필요가 있을까하는 생각에서다.

 

 

 

하지만 통화 말고도 인터넷이나 각종 앱을 이용한 편리 때문에 이젠 필요한 상황이 오긴 온것 같은데 여전히 정액요금이 부담스럽다.

 

 

 

그래서 이래저래 궁리하다가 문득 든 생각이 있었다.

 

 

 

바로 인터넷 집 전화인 것이다.

 

 

 

요즘 LG U+KT에서 갤럭시 플레이어 5.8 모델을 집전화로 제공하기 시작했다.

 

 

 

가격도 인터넷 결합하면 상당히 저렴해지고 실제로 4G망을 이용한 데이터, 음성통화 서비스만 안 되지 그 외 스마트폰의 기능은 다 할 수 있다.

 

 

 

그래서 일단 LG U+ 가입자니 LG U+에 전화했다.

 

 

 

참 오랜만에 하는 상담 전화인데 여전히 병신이다. 주민번호를 3번 불러줘야 겨우 알아 들어 먹는다

 

 

 

아무튼 중요한건 서비스 요금..

 

 

 

일단 기존에 구형 바형태의 인터넷 집전화에서 070 Player 2로 변경 가능하단다.

 

 

 

요금은 인터넷을 쓰고 있으니 3년 약정으로 기본료 3천원에 단말기 할부금 9천원이란다.

 

 

 

매달 12,000원만 내면 된다는 말씀..

 

 

 

3년 약정이 좀 걸리긴 하지만 일단 가격대는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여기서 그냥 오호~ 하면 안 된다.

 

 

 

현재 쓰고 있는 바형태의 인터넷 집전화 경우 가입 초기부터 제품 결함으로 6개월 동안 수차례 수리 받고 제품 교환을 요구해도 고객님의 소유이기 때문에 해줄 수 없다는 병신 드립 치신 LG U+.

 

 

 

그래서 서비스 부분에 대해 집요하게 물어봤다.

 

 

 

일단 단말기 자체가 삼성에서 제조하는 것이기 때문에 직접 삼성에서 단말기 서비스가 되지 않겠는가 하는 생각을 해봤다.

 

 

 

그래서 U+ 상담원에게 요거 가입했는데 단말기가 이상이 생기면 서비스가 어찌됩니까? 하고 물어봤다.

 

 

 

그랬더니 상담원 말이 U+ 기사가 방문해서 서비스 처리 한단다.

 

 

 

그래서 그렇게 말고 내가 직접 삼성 가서 서비스 받으면 안 되나 하고 물었더니

 

 

 

잠시 알아보고 연락 준단다.

 

 

 

그래서 알았다 하고 전화 끊었는데 2분 뒤에 전화가 왔다.

 

 

 

상담원 왈

 

 

 

삼성에서는 직접 서비스가 안 되고 U+ 기사가 방문해서 서비스 처리가 안 될 경우 U+ 기사가 단말기를 수거해서 삼성 서비스에 의뢰한 다음 다시 U+ 기사가 고객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란다. 그 외에는 안 된단다.

 

 

 

U+ 기사 방문 -> 서비스 불가 -> 기사가 고객 단말기 수거 -> 삼성 서비스 의뢰 -> 기사가 고객에게 전달

 

 

 

뭐 이런 식이란다.

 

 

 

그래서 한마디 하고 전화 끊었다.

 

 

 

구형 바형태 집전화 단말기도 수리를 못해서 병신 짓을 해놓고는 잘도 서비스 하겠다. 어찌된 게 서비스 수준이 변한 게 없냐!!!!!

 

 

 

아무튼 U+와의 더러운 상담을 끝내고 그냥 KT로 옮겨갈까 하다가

 

 

 

뒷골이 싸해지면서 이상한 생각이 들었다.

 

 

 

U+가 나한테 사기를 친 것이라면?

 

 

 

그런 생각이 들자 바로 삼성 서비스 센터에 전화했다.

 

 

 

인터넷 회사에서 인터넷 집전화로 갤럭시 플레이어 5.8을 제공하고 있는데 만약 단말기에 문제가 생기면 인터넷 회사를 통하지 않고 바로 삼성에서 서비스가 가능합니까?

 

 

 

삼성에서 뭐라고 대답했게?

 

 

 

. 가능합니다. .;;

 

 

 

혹시나 상담원이 사제품으로 이해해서 잘못 대답한 것인가 싶어 다시 물었다.

 

 

 

그러니까 인터넷 회사에서 제공한 단말기.. 즉 제품의 구입 경로는 상관없이 삼성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거죠?

 

 

 

. 그렇습니다.

 

 

 

그럼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이런 것도 되나요?

 

 

 

. 가능합니다.

 

 

 

쓰바 LG U+ 또 뒤통수 쳤다.

 

 

 

아주 고객을 호갱님으로 아는 개 젓같은 회사다.

 

 

 

아무튼 워낙 LG U+의 병신력에 길 들여져서인지 이젠 화도 안 나고 아주 당연하다는 생각만 든다.

 

 

 

정말 나 스스로 호갱님의 길을 걷고 있는 듯하다.

 

 

 

아무튼 위 LG U+ 상담내용과 삼성 서비스 상담 내용 언제 갑자기 뒤바뀔지 모른다.

 

 

 

그러니 행여나 이 글 보고 눈알 뒤집고 게거품 무는 무모한 짓 하지 말고 혹시나 LG U+KT Olleh 집전화 단말기 사용 시 문제가 생기면 삼성 서비스 센터에 다시 문의하기 바란다.

 

 

 

고로 회사 서비스 정책이란 것은 자기들 꼴린 대로 변경되는 것이니..

 

 

 

~ 이렇게 욕해놓고 며칠 뒤 LG U+ 070 Player 2 쓰고 있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허허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