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46

3일의 휴가와 김천 영화 배경 도시는 경북 김천 하지만 모든 촬영을 강원도에서 함. ?? 김천CGV 상가 냉면집 냉면집인데 카레밥이 맛있음. ?? 김천은 어떤 곳일까?????????????? 2023. 12. 15.
Powershell 윈도우 업데이트 2023. 8. 31.
윈도우 SSD Trim(트림) 중지 명령기 윈도우 SSD Trim 중지 명령 실행기입니다. 윈도우 기본값은 Trim 실행입니다. SSD에 저장된 중요 자료가 삭제되었을 때 Trim을 중단하면 복구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021. 1. 25.
테넷 보고왔다 사골 국밥 장인 놀란의 신작 코로나 뚫고 마지막 회차 보고 왔다. 사람은 20명도 안되서 100M씩 떨어져 본 기분. 연출은 뭐 최고이므로 더 이상 말 할 필욘 없다. 대충 놀란 영화보고 쇠퇴하는 - 그래서 엔트로피를 들고왔나? - 영화감독의 작품에서 언제나 나오는 특성인 뻔한 전개와 케케묵은 복선 기법 덩케르크에서는 다크나이트, 인셉션, 인터스텔라 사골 우려 내더니 위 4가지에 메멘토에서 써먹던거 다시 들고 나옴 거기에 양자 역학을 가져왔다기 보단 정통 사기꾼들이 말이 많고 어려운 단어 쓴다고 했던가 빈약한 스토리와 서사를 감추기 위한 향신료로서 들고 왔을 뿐 오프닝만으로 앞으로 니가 무슨 짓 할 건지 알게 되는 정도이니 그냥 클리셰 그 자체다. 아마도 사토르가 놀란 자신일 지도 모른다. 대단한 것처럼.. 2020. 8.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