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6

안랩 V3 Lite 미친 것 같음 안랩 백신 누가 쓰냐고 할 지 모르겠지만 가상PC와 물리PC 용도를 확실하게 구분해서 쓰는 상황이라 바이러스 걱정을 해 본 적이 없음. 그래서 구색 맞추려고 가장 가벼운 걸 고르다 이 녀석 쓰는 것인데 몇일 전 부터 이 녀석이 미치기 시작한 것 같다. Ahnlab Safe Transaction같은 바이러스도 울고 갈 골치 덩어리를 만들더니이제는 업데이트 하는데 다시 시작하라고 매일 메세지가 뜬다.거기에 얼마나 버전업을 열심히하는지 29일임에도 엔진 버전이 30일이다. 안철수도 대선때 엽기 목소리로 깜짝 쇼하더니 얘도 대주주 닮아 가나보네. 변신을 병신같이 했네. 에혀~ 2017. 9. 29.
동영상 소리 작을 때 해결 방법 윈도우10 사용자나 기타 윈도우 버전 사용자 중 다운받은 동영상 볼륨과 인터넷 동영상 볼륨의 차이가 커서 불편한 경우가 있을 것이다. 특히 인터넷 동영상 소리가 너무 작아서 답답한 경우가 있을 텐데 그럴 경우 해결하는 방법이다. 2017. 9. 24.
충청샘물 사태는 이미 예견된 일 기사출처 : 이그린뉴스 http://egreen-news.com/sub_read.html?uid=1686§ion=sc12 집에서 생수를 쌓아놓고 마시는데 사람들이 참 생수 이름만 보고 마신단 말이지 생수 뿐만 아니라 다른 식품도 가장 중요하게 봐야 할 부분이 생산업체다. 요즘은 거의 99% OEM 생산이라 브랜드만 믿고 사면 큰일난다. 이번 충청샘물도 생산업체가 금도음료인데 이미 올해 2월에 제조시설 부적정 판정으로 과징금 받은 곳이다. 제조시설이 부적정한 설치 운영이라는 말이 이번 사태와 연관이 있는지는 알 수 없으나 대체로 이런 식의 문제를 일으켜 과징금 받은 곳 치고 제대로 운영되는 곳이 없는게 사실이다. 제발 생산업체보고 물 맛이 어떠내 했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국내 시판 생수 중에 제일.. 2017. 9. 22.
글래디에이터 반상회 글래디에이터를 오랫만에 보고 있는데예전에는 미처 느끼지 못했던 건데 백병전 씬에서 엑스트라들이 서로 웃으며 반상회를 하고있네.거참.... 얼마전에 덩케르크에서도 엑스트라의 뜬금없는 뒷북 연기 때문에 어이없었는데 글래디에이터에서도 이런 일이 있을 줄은 몰랐네 ㅋㅋㅋ 그래서 엑스트라인가보다하지만 어이가없네. 2017. 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