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권상우. 뺑소니사건 전말

by 슈슈뱀 2010. 6. 25.
반응형


 


기분 좋게 자고 일어났더니 다음 메인에 좋은 떡밥이 올라왔다. 다름 아닌 5천만의 안주감 배우 권상우의 뺑소니 사건 기사였다.

우선 사건과 관련 기획사의 보도 자료 내용을 보자.


배우 권상우 씨 교통사고 관련 내용입니다.

배우 권상우는 새천년 웨딩홀 뒷 골목길을 주행중 빗길에 미끌어지면서 주차중이던 차량을 추돌하였고 이에 사고조치를 위해 차량을 후진하던 중 지구대에 복귀하던 순찰차량과 제차 추돌하게 돼 당황한 그는 차량을 웨딩홀 주차장에 주차하려 하였으나 주차장 화단을 추돌하게 되었다.


너무 당황한 그는 현장을 이탈하게 되었고 이후 곧 관계자가 현장을 방문하여 사고를 인정하고 그 후 본인이 조사를 받았다. 현재 검찰에 사고내용이 송치되었으며 본인은 운전미숙으로 인한 과실과 현장을 이탈한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자숙하고 있다.


기사 내용에 의하면 사고 후 2일 뒤에 경찰 조사를 받아서 음주 여부는 확인 불가능하다고 한다.
저 내용이 선뜻 이해가 안되지만 우선 진실은 확인해 봐야 될 것 같다.


범행 동기




권상우는 평소 결혼 생활에 불만이 많았는데 때마침 결혼식장 근처를 지나던 중 행복한 모습의 신랑 신부의 모습을 보고 뺑소니 하기로 계획 했던 것 같다. 그리고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돌진을 했다고 한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몇대의 차량만 손상 시키는 것으로 끝이 나고 말았다. 조금만 더 침착 할 걸하며 아쉬워 하던 중 경찰이 따라 붙자 꼬리를 내리고 도주하였다고 한다.
어쨌든 경찰의 조사가 진행 중이다. 결과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신용 불량 목격자 증언에 의하면 권상우는 도주하면서
'결혼은 미친짓이다.'

라고 외첬다고한다.

이 증언으로 미뤄 권상우는 손태영과 함께 권태기에 빠져있었던 듯하다.


사건현장 CCTV



소속사의 엉성한 보도 자료로는 도저히 머리 속에서 그림이 안그려져 사고 인근 CCTV를 확보했다.
위 영상처럼 글에서 언급된 것 보다 긴박한 상황이었음을 알 수있다.


권상우가 타는 외제차량은?




권상우가 타고 다니는 차량은 팬들은 알겠지만 일반적으로 잘 알려져있지 않다. 그가 타고 다니는 차량은 범퍼카업계의 선두주자라 할 수있는 WMD(Wolmido Motors)社의 작품으로 제원은 다음과 같다.


의외로 가솔린 차량이 아닌 전기를 에너지로 사용하는 친환경 차였다는게 놀라웠다. 그는 지구를 사랑하는 남자인 것 같다.

WMD社 제품 답게 3세 이상만 되도 무난히 탈 수있도록 설계 되었다 하니 그들의 기술의 끝은 어디인지 궁금 할 뿐이다. 그런데 제원을 보면 제한중량 25Kg이라 되있는데 이 부분은 다시 한번 확인해 봐야 될 것 같다. 아무래도 제원 표기가 잘못 됐거나 권상우가 과적을 하고 다닌 것으로 보이는데 만약 권상우의 잘못이라면 가중처벌이 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평소 킬러조, 류시퍼와 함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한 권상우. 이번 사건을 어떻게 처리할지 그들에게 조언을 듣길 바라며 무릎팍 한번 더 나와야지? 응?



웃자고 한 말 죽자고 달려들지마요~~~~




반응형